default_setNet1_2
-->
ad27

제주도체육회 가맹단체 신년설계<6>

기사승인 2020.01.14  17:42:04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미진한 분야에 집중해 당구 저변 확대”
부창우 제주도당구연맹 회장

지난해는 우리 연맹에 희망과 과제가 공존한 한 해였습니다. 당구방송을 통해 더 폭넓은 관심과 당구에 대한 콘텐츠 가치가 상승하며 당구의 미래 비전을 공고히 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에는 다양한 활성화 방안을 통해 클럽 동호회 지원과 생활체육 및 비인기 종목 지원, 학교체육 등 미진한 분야에 더 집중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당구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당구인들과 힘을 합쳐 나가겠습니다.
스포츠 당구의 성공은 누구 한명의 책임이 아닙니다. 당구인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단결한다면 우리가 꿈꿔온 스포츠 당구의 성공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격려와 용기로 풍요로운 한해 되길”
최왕엽 제주도댄스스포츠연맹 회장

올 한해 우리 댄스스포츠 가족 모두가 아끼고 격려하며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풍요로운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우리 모두 서로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아 준다면 우리는 충분히 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동호인 및 전문선수, 지도자들이 모두 함께 힘을 모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댄스스포츠 저변확대와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스포츠인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를 드리면서, 올해에도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도민 여러분들게도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리고, 더욱 따뜻하고 평안한 한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선수육성·생활체육 동호인 규합”
강성무 제주도롤러스포츠연맹 회장

지난해 우리 연맹은 새로운 집행부를 구성하고 단합, 연맹 운영의 내실을 강화하는데 주력했습니다. 올해는 더 활발하게 운영하고 화합하는 연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우선 롤러스포츠 종목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 추진과 교실운영, 선수육성과 생활체육동호인들의 규합을 통해 도민 곁에 더욱 다가갈 수 있는 연맹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도내 및 전국 대회 개최와 참가를 통해 제주지역 롤러스포츠인이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습니다.
연맹인들의 작은 발걸음보다 뜨거운 열정이 연맹을 더욱 발전시키고, 나아가 롤러스포츠인 저변 확대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수선수 양성으로 도위선양”
신영민 제주도배드민턴협회 회장

지난해 우리 배드민턴 선수들은 전국체전 남고부 개인복식 2위 등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생활체육 부분에서도 전국대축전에서 좋은 성적으로 입상하는 등 제주 배드민턴이 전국 정상에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올해에도 도민의 건강증진과 운동선수, 생활체육 및 그 단체를 지원, 육성하고 우수한 선수를 양성해 도위선양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전국여성생활체육배드민턴대회, 국제교류전 등을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생활체육 동호인들과 화합하고,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역량을 모아 제주체육 발전에 혼신의 힘을 다할 것입니다.

제주신문 jejupress@jejupress.co.kr

<저작권자 © 제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8
default_news_ad3
ad29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0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1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