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
ad27

호텔서 ‘키캉스’ 어때요?

기사승인 2019.12.10  17:36:53

공유
default_news_ad1

- 메종글래드 제주,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 2020년 3월 31일까지 출시

   
▲ 메종글래드 제주가 선보이는 띠띠베드 컨셉룸.

[제주신문=임청하 기자] 메종글래드 제주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를 오는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가 쉴 수 있는 총 4가지 타입의 객실 중 하나를 택해 예약할 수 있다.

예약 가능한 객실은 전통의 멋과 휴식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과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iloom)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컨셉룸’,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마련된 ‘띠띠베드 컨셉룸’,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설치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이다.

객실 1박과 함께 3만원 상당 키즈 배스로브 1개가 제공된다.

특히 슬로우x일룸 컨셉룸 예약 시 선착순 20팀에게는 수면 양말과 아로마 파우치, 수면 안대로 구성된 ‘슬로우 단잠 키트’가 증정된다.

또 해당 객실을 이용하고 SNS에 후기를 남기면 일룸이 출시한 따볼리네또 붕붕카 크레용과 드로잉북을 받을 수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계획하는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객실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임청하 기자 purenmul@jejupress.co.kr

<저작권자 © 제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8
default_news_ad3
ad29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0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1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