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
ad27

"2020 수험생에게 쏜다"...수험표 한장이면 할인이 '마구마구'

기사승인 2019.11.14  17:44:59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족까지 항공권 할인...호텔 레스토랑 반값 진행
여학생 대상 화장품 증정도...옷도 사고 마일리지 적립도
11월 한 달간 인기메뉴 5개 50% 할인가 적용 이벤트

article_right_top

[제주신문=임청하 기자]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수능은 끝났지만 수험표는 꼭 챙겨야 한다. 그간 고생했던 수능을 본 수험생들을 위한 각종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되기 때문이다. 호텔과 외식업계는 주요 메뉴에 대한 할인행사를 열어 수험생을 맞는다. 여행계획을 세우는 수험생에게는 항공권 할인이 펼쳐져 여행에 대한 재미를 더한다. 그간 공부에 매진하느라 미용에 신경쓰지 못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안경점과 미용실에서도 펌 시술과 안경테 등에 대해 요금을 할인하거나 이벤트를 진행해 각종 선물을 증정한다. 올해 제주에서 수험생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어떤 것들이 준비됐는지 총정리했다.

▲제주항공 국내선 20% 특별 할인
제주항공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국내선 항공권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수험생 특별할인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15일부터 2020년 2월 21일까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김포~부산 등 6개 국내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인율은 수험생 본인 20%, 동반자 1명 15%를 적용한다.

수험생 할인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가능하다. 예매방법은 온라인 회원가입 후 예약과정에서 ‘정규운임’을 선택한 뒤 탑승자 정보 입력단계에서 ‘수험생 할인’과 ‘동반자 할인’ 코드를 선택하면 된다.

탑승하는 당일 제주항공 카운터에서 2020학년도 대입지원서(수시포함)를 비롯한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하면 된다. 단, 대학별 전형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가족의 이동 편의를 돕는 차원으로 설 명절 등 성수기 기간에는 특별할인되지 않는다.

행사 기간 내 제주항공 회원으로 새로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국제선을 이용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할인쿠폰을, KT 이동통신을 사용하는 수험생에게는 국내선 7000원과 국제선 1만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메종글래드 제주·신라스테이 디너&숙박
수능을 맞아 메종글래드 제주는 그간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수험생을 포함한 3인 이상이 디너를 방문하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제주의 청정 식재료를 활용해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내놓는 중식당 ‘청’에서는 수험생 본인의 식사 메뉴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도 내년 1월 31일까지 전국 11개 지점에서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면 체크인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제주 칼호텔 뷔페 50% 특가 
제주 칼호텔은 ‘2020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열리는 오는 12월 1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뷔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동반 고객이 제주 칼호텔의 뷔페를 이용할 경우 수험생 본인 50% 할인, 동반 고객 최대 3인까지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3인 이상의 동반 고객 방문 시, 제주도민 할인, 인터넷 할인 등 기존 할인 혜택이 그대로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칼호텔 1층에 위치한 제주시 대표 뷔페 레스토랑 ‘한라’의 점심과 저녁 뷔페 또는 제주 유일 중화요리 뷔페인 중국관 ‘심향’의 ‘중국식 주말 저녁 뷔페(금~일)’에서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수험표 원본과 신분증 또는 학생증을 지참해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 제주광양점 화장품 증정
오는 12월 31일까지 금액에 상관없이 수험표 인증하는 모든 고등학교 3학년 여학생을 대상으로 응모권 주고 추첨을 통해 맥 아이섀도우, 립스틱, 블러셔, 투쿨포스쿨 쉐딩 등 화장품을 제공한다.

단,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 3만원 단위로 응모권을 추가로 증정해 립스틱 등 색상을 골라야하는 제품의 경우 원하는 색상을 말하면 기프티콘을 따로 보낼 예정이다. 촉촉하고 편안한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뜨레뷰 1+1 이벤트도 진행중으로 마음에 드는 렌즈와 화장품을 챙겨 수능 이후 마음껏 꾸며보자.

▲내셔널지오그래픽 제주점 마일리지 적립
내셔널지오그래픽 제주점은 수험생 합격 기원 프로모션으로 이달 30일까지 보온성을 우선순위로 한 패딩 ‘바이슨’을 구매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최대 8만원까지 적립해준다.

▲마농·밀라네사 인기메뉴 절반가
신제주 레스토랑 마농은 수능을 치른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해 11월 한 달간 인기메뉴 5개에 대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 인기메뉴는 활전복과 로제소스가 어우러진 전복로제파스타, 도마 위에 올린 피자로 토마트 소스에 흑돼지를 올린 마농돔베피자, 양념에 볶은 흑돼지 고기를 올린 흑돼지덮밥과 돈까스, 치킨스테이크다.

도련1동 돈까스 뷔페 전문점 밀라네사도 수험표를 들고 방문하는 수험생들에게 50% 반값 할인을 제공한다.

임청하 기자 purenmul@jejupress.co.kr

<저작권자 © 제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8
default_news_ad3
ad29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0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1
default_bottom
#top